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Crossmap

Keyword

김지선, 박지헌, 김선경 등 ACTS29 몽골에서 해외봉사

크리스천투데이 | 입력:2017-08-17 09:21

 

월드휴먼브리지 해외봉사단과 함께 봉사 및 ‘한-몽 문화 교류 콘서트’ 진행

월드휴먼브리지몽골해외봉사단
2017 월드휴먼브리지 몽골 해외봉사단. ⓒ월드휴먼브리지 제공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대표 김병삼) 해외봉사단이 13일부터 19일까지 몽골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몽골 내 빈곤층 지원과 사막화 방지사업, ‘한-몽 문화 교류 콘서트’ 등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성남월드휴먼브리지(대표 정수)•안양월드휴먼브리지(대표 임용택)의 나눔 사업에 참여하던 자원봉사자 30여명이 참여했고, 연예인 합창단 ACTS29 (단장 이무송)의 연예인 자원봉사자 31명이 함께해 총 77명의 해외봉사단이 출국길에 올랐다. 

 

김지선
개그우먼 김지선이 몽골에서 ‘평화콘서트’에 참여했다. ⓒ월드휴먼브리지 제공
연예인합창단 ACTS29
노사연, 이무송, 김지선, 김선경, 등 연예인 합창단 ACTS29. ⓒ월드휴먼브리지 제공

특별히 15일에는 특별히 광복절과 한-몽 수교 27주년을 기념하여 연예인 합창단 ACTS29와 함께 ‘평화콘서트’를 개최했다. 

콘서트에서는 가수 노사연•이무송 부부, 개그우먼 김지선, 배우 김선경, V.O.S 박지헌, 수퍼모델 박둘선을 비롯한 합창단원들이 KPOP과 몽골 민요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행사에는 주몽골 오송 대사 및 몽골한인회가 참석하여 몽골 내 한인들을 격려하고 몽골 주민들과 문화를 나누기도 했다. 

월드휴먼브리지 해외봉사단은 6일간 울란바토르, 바양노르 및 테를지 등지를 방문해 봉사하고, 안양월드휴먼브리지는 몽골 사막화 방지를 위해 나무 심기 사업을 진행 중인 바양노르에서 관수작업에 참여하며 빈곤 지역주민들을 위한 게르 짓기를 진행한다. 

월드휴먼브리지 김병삼 대표는 “관수작업과 게르 짓기 등을 통해 몽골의 환경과 주민들의 삶에 푸르른 소망이 전해지길 바라고, 평화콘서트를 통해 몽골 주민들과 한인들이 많은 위로를 얻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