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Crossmap

Keyword

‘시골경찰2’ 신현준 “범사에 감사…Thank you Jesus”

크리스천투데이 | 입력:2017-12-01 09:13

 

신현준
배우 신현준이 2017년 11월 28일 연세대학교를 방문해 공개한 사진. ⓒ신현준 인스타그램

최근 ‘시골경찰 시즌2’에서 활약중인 배우 신현준이 지난 28일 “Thank you Jesus” 해시태그와 함께 연세대학교에 방문해 간증으로 선 근황을 전했다. 

 

이날 신현준은 “범사에 감사하는 삶”이라며 “하루를 지내면서 몇번이나 감사하다는 생각을 할까? 감사하는 마음이 커지고 많아질수록 감사하는 일이 더 많기 생긴다고 한다”고 했다.

 

이어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사람은 배우는 사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은 감사하며 사는 사람”이라고 탈무드 책의 일부를 발췌했다.

성경구절과 이어령 교수의 글도 덧붙였다. 공유한 성경구절은 라는 골로새서 3장 17절(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과 데살로니가전서 5장 18절(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이고, 이어령 교수의 글은 “감사하면 할수록 감사할 일이 많아진다. 감사하는 마음, 그것은 다른 사람을 향하는 감정이 아니라, 자기 자신의 평화를 위하는 감정이다. 감사하는 행위, 그것은 벽에다 던지는 공처럼 언제나 자기 자신에게 돌아온다”라는 부분이다. 

한편 ‘시골경찰’은 마을 주민과 신입 경찰들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을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다. MBC 에브리원 방송으로 ‘시골경찰 시즌2’는 지난 20일 첫방송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