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맵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

- 에베소서 6:4 -

크로스맵

아들의 사진

아들을 몹시 사랑한 부유한 부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아내는 아들을 남편의 손에 맡기고 세상을 떠났습니다. 남편은 아들을 키우기 위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아들을 돌보아줄 보모를 구했습니다. 보모는 아이를 마치 자신의 아들인 것처럼 사랑하기 위해 그들에게로 왔습니다. 그런데 그 아들은 병이 들었고 어린 나이에 세상을 뜨고 말았습니다. 얼마 후 깊은 슬픔에 빠진 아버지마저 세상을 떠났습니다. 아무런 유언도 없었기 때문에 그의 재산은 가장 비싸게 사 가는 사람에게 넘겨지도록 경매에 붙여졌습니다. 보모는 그 집의 비싼 가구나 골동품을 살 수는 없었지만, 경매에 참석했습니다. 거실에 걸려 있던 소년의 사진을 원했기 때문입니다. 경매에 올라온 그 사진은 단지 몇 센트에 불과했습니다. 그 사진을 집으로 가져간 여인은 사진 뒷면에 종이 한 장이 붙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소년의 아버지가 손으로 쓴 유언장과 증명서였습니다. 거기에는 “누구든지 이 사진을 살 만큼 나의 아들을 사랑했던 사람에게 나의 모든 재산을 유산으로 남긴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는 아들 예수를 사랑하십니다. 그래서 그 아들을 사랑할 경우 그리스도인들을 축복하는 일을 결코 멈추지 않으십니다. 또한 신실한 자들을 위해 준비된, 그리스도와 함께 영원히 다스릴 상급 또한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원한 상급 / 어윈 W. 루처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
콰이엇타임

하나님께 다가가는 조용한 시간 함께 하면 좋을 은혜를 나눕니다

추천 은혜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