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맵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

- 에베소서 6:4 -

크로스맵

오 하나님 도와주소서

몇년 전 어떤 위급한 순간에 하나님을 찾았을 때 놀랄 만한 일이 일어났다. 12량의 여객 열차가 미주리주 동쪽으로 달리고 있었다. 열차 안에는 한 주일학교의 소풍으로 행복한 수백 명의 어린이들이 타고 있었다. 소풍이 시작되었을 때 하늘엔 구름 한 점 없이 맑았지만, 오래지 않아 무시무시한 천둥 소리와 함께 비가 몰아쳤다. 맹렬한 폭우에 불안한 기관사는 속도를 시속 35마일로 줄였다. 열차가 커브를 돌려고 할 때, 그는 바로 앞에 있는 전철기(선로를 옮기는 장치)가 왼쪽으로 젖혀져 열려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곧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어찌할 수 없음을 깨달았다.

 

“꼭 붙잡고 있어 !” 그는 화부에게 소리쳤다. “수백 명의 아이들이 타고 있어?” “그렇게 하겠어 !” 하고 응답이 왔다. 그리고 나서 기독교도인 화부는 외쳤다. “오 하나님, 도와주소서 !”

 

그의 말은 번개가 기관차의 바로 앞에 내려치면서 그 천둥소리에 묻혀 버렸다. 바로 다음 순간, 그들은 자기네가 그 위험한 전철기를 안전하게 지나쳤음을 발견했다. 열차가 멈춘 뒤에 사람들은 어찌된 일인가 하여 급히 뒤로 달려갔다. 그들은 놀랍게도 번개가 레일 뒤에 떨어져서 전철기를 닫았음을 발견했다. 번개로 인하여, 분명히 탈선을 일으키게 했을 돌출부가 있는 선로로부터 피할 수 있었던 것이다.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
3분의기적

“3분의 기적”은 예화를 통한 성경 말씀을 묵상하는 채널입니다.

추천 은혜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