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순교자의 소리

5월 20일 세계기도 '바레인 (Bahrain)'

조회 82|2019-05-20

순교자의 소리


한국 VOM(Voice of the Martyrs Korea)은 핍박받는 기독교인의 목소리를 전 세계에 알리고 그들과 함께 지상대명령을 완수하기 위해 다양한 사역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홈페이지 혹은 SNS계정을 방문하면 세계 곳곳에서 핍박받는 기독교인에 관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순교자의 소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순교자의 소리 페이스북 바로가기
순교자의 소리 후원문의 바로가기
전 세계 핍받받는 기독교인 후원 : 국민은행 463501-01-243303 사)순교자의 소리


바레인의 국기


출처:순교자의소리

순교자의 소리는 5월 20일 중동에 위치한 섬나라인 바레인 (정식국호 : 바레인 왕국, 수도 : 마나마)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아래는 순교자의 소리 홈페이지, SNS에 개제된 파키스탄 기도제목 및 소개 전문이다.

오늘의 세계 기도 ▷바레인 ​(Bahrain​)
"신자들이 효율적으로 사역하게 교회가 준비해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 바레인 소개 ▼

분류: 기독교 금지 국가

국가 정보: 시아파와 수니파 무슬림이 섞여 이루어진 이 작은 섬나라는 방파제로 사우디아라비아와 연결되어 있다. 페르시아만 인접 국가 가운데 인구가 가장 적으며 거주민 대개가 북부와 남부 도시에 거주한다. 2011년과 2012년에 정치적 소요를 겪었으나 사우디아라비아와 요르단의 도움으로 진압했다. 석유 수출로 얻은 이익이 국가 예산의 86%를 차지한다.

주요 종교: 바레인은 수니파와 시아파 무슬림의 본고장이다. 

박해 실태: 가족들이 주로 기독교인을 핍박하는데 때로 정부도 새로 회심한 기독교인을 투옥하거나 괴롭힌다.

바레인 기독교인의 삶: 이슬람교에서 회심한 기독교인이 직업, 가족, 사회적 지위를 잃는 일들이 왕왕 일어난다. 그런데도 비밀리에 모여 예배드리는 신자들이 있다. 

성경 근접성: 바레인 기독교인들은 인터넷과 서점과 교회에서 성경을 얻을 수 있다.

순교자의 소리 사역: 아라비아반도 전역에서 일하는 전도자들을 지원하고 성경과 다른 기독교 문서를 배포한다. 더불어 매체 사역 단체에 연락해오는 사람들과 꾸준히 접촉하면서 사역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한국순교자의소리, https://vomkorea.com/>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