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해외통신

슬퍼하는 자들을 위로하는 5가지 성구

조회 102|2018-09-29

해외통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 관련 칼럼 게재

슬픔, 눈물, 아기
ⓒPixabay

우리 모두 슬플 때가 있으며, 슬플 수 밖에 없는 이유를 갖고 있다. 그러나 하루가 끝나면 부정적인 느낌의 강도와 크기는 같다. 


불행, 절망, 무가치함, 그리고 슬픔에 대한 느낌이 있다. 슬픔에 대한 반응은 사람들마다 다르지만, 모든 이들에게 공통된 분모가 있다. 바로 주님이시다.

주님은 그 시련의 시기에 희망을 회복하고 힘을 주실 수 있다.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슬퍼하는 자들을 위로하는 5가지 성구’를 소개했다. 당신의 주변에 슬퍼하는 이들이 있다면 다음의 성구들을 함께 나누라. 

1. 마태복음 5장 4절  “애통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위로를 받을 것임이요” 

2. 시편 23편 4절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리고 다닐찌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3. 시편 34편 18절  “여호와는 마음이 상한 자에게 가까이 하시고 중심에 통회하는 자를 구원하시는도다” 

4. 로마서 15장 13절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케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5. 시편 73편 26절  “내 육체와 마음은 쇠잔하나 하나님은 내 마음의 반석이시요 영원한 분깃이시라”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