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열방을 위한 기도

1월 13일 (주일) 나이지리아

조회 26|2019-01-13

바울과야고보

 

"주여, 이슬람 율법에 의해 통치되는 나이지리아 북부 지역의 

성도들을 지키시고 차별로부터 자유케 하소서"

 


ⓒIgor Barbero/MSF(국경없는 의사회)

 

한국오픈도어선교회(이사장: 김성태 교수/ 공동대표: 김성태 교수, 신현필 목사)는 13일 서아프리카에 위치한 나이지리아 연방 공화국(수도 : 아부자)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선교회는 전날인 12일 남부 카두나 지역에서 일어났던 폭력사태를 두고 기도를 요청했다면 13일 기도는 이슬람 율법에 의해 통치되는 북부지역을 두고 기도를 요청했다. 

 

선교회에 따르면 나이지리아의 북부지역은 샤리아(Sharia, 이슬람법)에 의해 통치되고 있어 기독교 학생들은 지방 정부와 공공 기관으로부터 교육, 의료, 복지와 같은 기본 사회 서비스에서 제외되는 현실에 처해있다.

 

선교회 관계자는 "오픈도어는 2005년부터 4개 주에서 상황에 맞게 학교를 운영해오고 있다"며 "전 세계 기부자들이 이 사역에 동참할 것과 나이지리아 북부지역 그리스도인들이 차별과 배제로부터 자유로 운 날이 속히 오게 해달라고 기도를 요청한다​"고 전했다.

 

아래는 오픈도어 선교회는 '박해받는 교회를 위한 기도 월력'의 1월자 중 나이지리아 북부에 대한 전문이다.​

 

13일(일) 나이지리아(Nigeria) 샤리아(Sharia, 이슬람법)에 의해 통치 되는 북부 나이지리아 지역의 기독교 학생들은 지방 정부와 공공 기관으로부터 교육, 의료, 복지와 같은 기본 사회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특히 아이들이 교육의 권리에서 배제됨으로 인한 어려움이 큽니다. 이에 오픈도어는 2005년부터 4개 주에서 상황에 맞게 학교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전 세계 기부자들이 이 사역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그리스도인들이 차별과 배제로부터 자유로 운 날이 속히 오도록 기도해 주세요.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